부천철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드립킹 조회 56회 작성일 2021-10-18 19:07:39 댓글 0

본문

[건축감리] 철근콘크리트 매트기초 철근 배근 검사- 삼성동 감리현장 네번째!

안녕하세요. 건축설계유튜버 아키윤 (ARCHI YOON) 입니다.\r

이제 삼성동 근린생활시설 신축현장도 골조공사에 들어갔
습니다. 가장 중요한 건물의 기초!!
콘크리트 타설전 철근 배근이 잘 되어있는지 감리를 다녀
와 영상을 만들어 봅니다. 끝까지 재미있게 봐주세요^^
\r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이나 메일 남겨주세요!!\r
E-mail: yoonjaemin81@gmail.com

#철근콘크리트기초 #기초철근배근 #건축감리
j 2 : 아키님 같은 확실한 감리들 많아져야할텐데 대부분이 다 영감들이라 현장 돌지도 않습니다 도면조차 볼줄 모르는 감리보고 참 기가 막혔었는데
다인씨앤티 리모델링에 관한 모든것 : 파일이 보이지 않는거 보니, 지내력이 충분히 나오는 현장인가 보군요.ㅎㅎ 오늘도 재밌게 보고 갑니다.
송죽유수 : 유익한 영상 항상 감사해요.
오수 배출이 낮아보이는데 하수관로에 자연배출
가능한가요?
연면적 270평근생건물 5층 신축시 먼저 설계를 해야하는데 설계를 종합건설사에게 설계하고 시공하나요? 아니면 설계전문 건축사에게 설계하고 시공사 선정해야 하나요?
질문이 많습니다.ㅋㅋ
Junhyeok Son :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Kenny H :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혹시 목재 거푸집에 타설을 하고 해체 할 수 없는 경우, 이 목재가 시간이 지나면 콘크리트 속에서 썩지는 않을까요?

철근의 정착

서울시립대학교 도시과학대학원 강의자료입니다.

강사 : 권 용 근

6.3. 정착 철근

안녕하세요 정기사 입니다. 이번에는 정착 철근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철근 콘크리트 구조에서의 뼈대인 철근들이 긴밀하게 연결되기 위해서 필요한 정착 철근! 이해에 많은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호두심장주먹 : 취준하면서 직무면접에서 전공관련질문을 대비하려고 이것저것 찾다가 정기사님 채널을 알게되었습니다. 정기사님 강의들을 보면서 쉽게 이해할 수 있었던 내용들이 많아 감사의 인사 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Channel 1993 : 초보건축기사입니다. 현장에서 어려움을 겪고있는데 정기사님 덕분에 쉽게 이해할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지나가다 : 감사 합니다. 매번 잘 보고 있습니다.
계속 부탁드려요..
오승식 : 궁금한게 있습니다.
현장에서의 pc기둥 상부의 정착철근 두께와 기둥 상부 슬라브의 이음철근 두께가 다른데 이것은 구조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는건가요?
똥꼬충은바퀴벌레다 박멸하자 : 선생님 29살철근쟁이인데 철근만 따로 영상모음 만들어주시면 안되나요 항상 감사하게 보고잇습니다 새해복 많이보시고 건강하세요. 구리고 램프와 밴다 영상도 부탁드려요 (_ _)

... 

#부천철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42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battlefieldfc.co.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