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귀요미 조회 14회 작성일 2020-05-28 07:37:41 댓글 0

본문

테이프와 에어캡이 필요 없는 친환경 택배 박스 / YTN 사이언스

택배 포장 시 테이프와 에어캡의 사용이 많아 환경이 오염되는데,
이런 걱정을 덜어줄 친환경 택배박스가 개발되었다고 한다.
테이프 사용 없이 조립으로 상자를 포장할 수 있고
또한, 완충구조로 상자를 설계해 에어캡을 사용하지 않고
충격으로부터 상자 내 내용물을 보호할 수 있다고 한다.
친환경 택배박스를 자세히 알아본다.

[YTN 사이언스 기사원문] https://science.ytn.co.kr/hotclip/vie...
오0 : 댓글 수준 진짜 ㅋㅋㅋㅋㅋㅋ 환경 지키는데 머리 1도 안쓰는것들이 뭘 안다고 그러세요 ㅎㅎ 시도한거 자체가 너무 멋있지않냐
남현우Hyeonwoo Nam : 앞으로 저런 형태의 친환경 박스가 널리 쓰였으면 좋겠네요
구지 비닐 테이프를 붙여서 테이프를 재활용할 수 없게 되는 것보다 훨씬 낫네요 ???♻
성장테일INFP : 여기 업체가 어딥니까! ㅋㅋㅋ
유하현 : 너무 좋아요 자연과 함께 공존합시다
전나영 : 오 완충박스 좋은뎅
깃나비 : 식품은 어떤박스에담나요
제가알기론y자형박스에담는다던데
쏟아지기쉬운식품도그런가요?
얼씨구나야 : 저렇게 바람직한건 강제로라도 도입합시다. 기업가놈들은 좋은 말로 하면 안 듣는 놈들도 있으니. 투명 pet병도 마찬가지고
Bluewin ! : 완충박스 접는 인건비...어쩔
허성주 : 이 택배박스 장점만 애기하내 단점 겁나많내 김장김치나 절인배추나 이거때문에 테이프를 겁나 많이쓰자나 왜 장점만 애기하고 단점을 애기를 안하냐고 저런 박스 김장김치나 절인배추나 보고 애기하셔
스타님 : 그냥 친환경 종이 테이프를 만드는게 더 좋을듯 한데...

대부분 뽁뽁이를 터트리며 놀지만... 이 꿀팁을 보는 순간, 당장 동작 그만!

에어캡, 흔히 뽁뽁이라고 부르는 포장재를 모르는 분은 없겠죠?

주로 깨지거나 부서지기 쉬운 물건을 포장할 때 뽁뽁이를 쓰곤 합니다. 일단 소기의 목적을 달성한 뒤엔 뽁뽁 터트려가며 쾌감을 맛볼 수 있죠.

뽁뽁이를 이용한 트릭 7가지를 소개합니다. 터트려 없애지 마시고 알차게 활용해보시길!

1. 액세서리

첨단 유행 아이템을 만들어보세요! 뽁뽁이를 한 조각 오려 접고 베이킹페이퍼로 감싸세요. 이제 저온으로 설정한 다리미로 쓱 다려주시고 뽁뽁이를 한 번 더 접은 뒤 다시 한 번 다립니다.

납작하게 압축된 뽁뽁이를 원 모양으로 오려 윗쪽에 구멍을 낸 뒤 영고리로 연결합니다. 이렇게 완성한 뽁뽁이 비즈를 목걸이 체인줄에 연결하면 쿨한 액세서리 완성!

2. 뽁뽁이 젤리

지름이 큰 에어캡과 주사기를 준비합니다. 먼저 원하는 젤리믹스를 끓인 뒤 주사기에 액상젤리를 넣고 뽁뽁이에 주입하세요. 

젤리 넣은 뽁뽁이를 냉장고에서 2시간 굳힌 뒤 포장재를 제거하면? 통통한 젤리 완성! 

3. 나만의 선물 포장 

주방 랩에 양면 테이프를 붙이고 뽁뽁이를 한 겹 둘러 고정하세요. 이제 이 뽁뽁이 씌운 랩에 물감을 묻혀 크라프트지에 대고 쓱쓱 굴리면 독특한 무늬가 묻어나온답니다. 

매번 포장지를 살 필요 없이 크라프트지 하나면 근사한 선물 포장이 가능합니다.

4. 물 위에 떠오른 꽃

색색의 아름다운 꽃송이로 여름 데코를 만들어보세요. 장미 꽃봉우리를 짤게 잘라 뽁뽁이 조각에 끼우면 끝.

물 채운 큼지막한 꽃병에 장미를 동동 띄우면 주방, 침실, 거실 할 것 없이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생화 데코 완성! 

5. 고급진 초코케이크 

넵, 초콜릿 데코에도 뽁뽁이 만한 소재가 없습니다. 커버춰초콜릿 녹인 것을 쿠킹 솔로 뽁뽁이 표면에 고루 묻히세요. 

케이크 시트 측면에 초코 뽁뽁이를 두르고 그대로 굳힙니다. 

초콜릿이 굳은 뒤, 뽁뽁이를 조심조심 떼어내고 케이크 위를 다양한 과일로 장식하세요. 그야말로 케이크 전문점 부럽지 않은 고급스러운 케이크 탄생! 

6. 일일 달력

하루하루 뽁뽁이를 터트려 날짜를 표시하는 재미있는 달력을 만들어보세요. 뽁뽁이 지름에 맞게 간격을 맞춰서 365일 날짜를 출력합니다. 숫자에 꼭 맞게 뽁뽁이를 그 위에 붙이면 완성!

날마다 손가락으로 꾹 눌러 터트리는 재미가 있는 달력 DIY. 스트레스 해소용으로도 제격인 아이디어네요! 

7. 단열 뽁뽁이

겨울마다 차디찬 외풍에 뼈가 시리다면, 주목! 뽁뽁이를 창문에 붙여보시길. 이미 뛰어난 단열 효과를 인정받은 실용적인 트릭입니다. 붙이는 방법도 쉽습니다. 분무기에 물을 채워 창문에 뿌리고 뽁뽁이를 벽지바르듯 붙이면 끝. 폭염으로 인한 에어컨 전기세만 해도 골치아픈데, 적어도 올 겨울 난방비 걱정은 안 해도 되겠네요.

다재다능한 완소템 뽁뽁이 활용 꿀팁으로 편리하고 재미난 일상을 누려보시길. 

원문 기사 링크: http://www.thetip.kr/multitalented-ai...
촬영 및 편집: 더팁 영상제작소 (독일 포츠담 스튜디오)
쿠라% : 저럴바엔 그냥 터트리면서 놀거같은데.....
향미박 : 3:28 환 공포증 있는 사람들이보면 무서워요 하지만 다른건 좋아요
나무 초록 : 왜 배가곱프지?
전국에뷔가내려요 : 목걸이 MSG 너모 쳤어 저목걸이 선물받으면 그 선물 준사람 내 인생에서 아웃임
챼율뽀ෆ : 아줌마들! 그거 제 초코에요! 건들지 마요!
죄송합니다 : 나...나만예뻐?
7 8 : 오 터트리러감
U내가고자라니 : 뭔데 ㅋㄱㄱㄲ
lys Uhs : 뽁뽁이 속에 채워져 있는것의 정체가 무엇인지나 알고 하는지... 사람들 골병들게하는것인데.
倭寇大将 : 왜 이렇게 비추가 많은지 알겠다

?대한민국 90%가 잘못알고 있는 뽁뽁이 사용법 , 겨울철 난방비 반으로 줄이기 [무엇이든 따라하세요]

?대한민국 90%가 잘못알고 있는 뽁뽁이 사용법 ,
겨울철 난방비 반으로 줄이기 [무엇이든 따라하세요]?

궁금한 내용은 댓글이나 E mail 보내주시면 아이템으로 선정해 드립니다

E-mail : ppape7181@gmail.com
무엇이든따라하세요 : 어려분이 궁금한 모든 궁금증을 직접 풀어드립니다 , 댓글로 궁금한 점 남겨주시면 아이템 선정 할 때 참고하겠습니다
쉬운요리TV : 접착있는 부분으로 붙혔는데 제대로 붙힌거 맞겠쥬?^^ 샴푸 꿀팁ㅎㅎ
향나무 : 볼록한데가 유리쪽으로 붙으면 공간이 있어 밀착이 안 될것 같은데
상관이 없나요?
도움이 되는 영상 감사합니다.
닭그네 : 어쩐지 자꾸 떨어진다했네 ㅠㅠ반대로ㅜ붙엿네 난
버터새우구이 : 고층아파트는 밖에 어떻게붙쳐 그리고 비나 패풍불면떨어지자나 안그러냐?
비미르 : 좋은 정보 굳굳 감사합니다
정병수 : 좋은정보 감사해요
엘조루도 : 광고네ㅋㅋ
꽃의나라 : 정말거꾸로부치고있어네요베란다도식물들도 안츱고좋으네요꿀팁감사합니다쿡 눌러드리께요횟팅 ,
박찬용 : 도움되는 생활정보 갑사합니다.

... 

#에어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8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battlefieldfc.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