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광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파인테크 조회 5회 작성일 2022-08-09 05:11:45 댓글 0

본문

가장 빠른 SNS 광고 최적화 방법, 이대로 똑같이 따라하세요

현직 광고 실행사 프로가
페이스북 광고 가장 빠르게 최적화 하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직접 광고를 집행하는 회사가 실행사입니다, 대행사와는 다른 개념)

0:00 시작
1:37 1단계
5:27 2단계
5:54 2-1. 타게팅
6:49 2-2. 랜딩페이지
8:00 3단계
11:10 효율 분석시 꼭 생각해야 할 점

광고 대행, 컨설팅 관련 문의하실 점이 있으시면 유튜브 댓글이나
인스타그램 dm을 이용해주세요

광고 관련 질문은 너무 바빠서 더 이상 받아드리기가 힘듭니다...

컨설팅 및 대행 커리큘럼
https://creative-aphid-95f.notion.site/Everything-about-ads-db0d5ffc88fd4c55be9e275c02011d0d

Instagram ID : _18point
Naver Id : jbs5730@naver.com

전자책을 구매하셔서 단톡방에 들어오시면 질의응답을 해드리니
그 점을 활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전자책으로 배우는 페이스북 광고
https://pudufu.co.kr/home/pdf_detail_page/79

비용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해당 링크를 이용하시면
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support

페이스북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해보세요.
비즈니스 계정으로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내꿈은세계여행 : 정말 소상공인들에게 맞는 리얼한 영상이네요. 솔직히 이렇게 개인사업자들 관점에서 예시들어 주는건 처음인 것 같습니다. 씨파님 감사합니다.

혹시 CPC 단가가 낮음의 기준을 볼때 패션은 어느정도의 범위가 괜찮은 것인지 궁금합니다. 씨파님이 주신 일예산 6만원 광고세트 1개당 소재 2개 기준으로 cpc가 100-200원 사이에 나온다면 괜찮은 것인지요?
밍밍 : 진짜 너무너무 도움 많이 됩니다. 진짜 이렇게까지 디테일하고 깔끔한 설명 너무 감사합니다.
항상 광고 세팅할때마다 스트레스 엄청 받았는데 걱정을 덜게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브랜드를 위한 인스타 - 혜님TV : 현업으로 마케팅 교육과 실전 마케팅을 하고 있는데~ 현존하는 유튜브 내에 인스타그램 광고 관련 영상들 중 가장 실전꿀팁이 많아요.
다른 영상들도 유익하지만 씨파님은 실제로 여러 케이스의 광고를 진행 해 보시고 해주시는 얘기들이라 더 잘 와닿습니다.
강의 준비하면서 학생분들께 어떻게 더 쉽게 설명드리지? 라는 고민으로 영상들 찾아보다가 씨파님 알게됐는데. 찐 이세요.
primajoo : 설명을 너무 잘하셔서 자꾸 보게 되요! 찐으로 도움 많이 되요 !! 화이팅!!
청바지요정 윤이 : 와압 유튭댓글 처음 달아봐요.. 쇼핑몰 운영 8개월 차인데 광고 갈피를 못잡고 돈만 버리고 있었는데 다시 또 해볼 힘이 생기는 영상입니다!
레드오션의 끝판왕인 여성의류인데
말씀 주신 팁이 꼭 효과가 있기를 ,, 바라며 구독 눌르고 가요!

SNS 광고(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집행이 처음이세요? 그렇다면 시작은 이걸로 해야 합니다!

현직 마케터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기초 세팅법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드립니다!


네이버 공식광고대행사의 현직 마케터 박민선 에게 광고문의를 하고싶다면?
연락주세요!
02-6049-1165 | ofmin33@ampm.co.kr
( 마케터 소개페이지 : http://ampm.co.kr/ae-ofmin33 )


네이버공식광고대행사 에이엠피엠글로벌에 광고 컨설팅을 받고 싶다면?
에이엠피엠글로벌 홈페이지 : http://ampm.co.kr/
광고관련 문의 : 02-6049-4228


❤구독과 좋아요는 컨텐츠 제작에 힘이 됩니다❤
#SNS광고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광고세팅
책부자 지혜서원 : 박민선 강사님, 딕션이 너무 좋습니다. 귀에 쏙쏙 들어오는 발음, 찬탄드리고 싶습니다!!
뤄웡 :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G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선생님, 페이스북에서 '인스타그램 게시물 홍보하기'를 누르면 현재 이 페이지를 이용할 수 없다고 나오는데 왜 그런걸까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연동은 해놨거든요.
Jaehyeon Cha : 중간중간 웃으시는거 귀여우세요! 강의 잘봤습니다:)
sungjong kim : 영상 잘보고 있습니다. 궁금한게 있는데요
2개의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데 비즈니스계정을 2개를 만들어서 각각 관리를 해야하나요? 아니면 한개의 비즈니스 계정을 만든후 2개의 사이트를 넣어서 관리를 해야하나요?
픽셀을 설치하려고 하니 하나의 사이트만 가능한거 같은데요?? 잘몰라서요..아니면 아직 해보진 않았지만 2개의 픽셀을 만들수도 있나요?

이거 참 명랑한 가방일세... [제이제이] SNS광고템 아이차지 슬링백 리얼리뷰!!

제이제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agicianjhl
제이제이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ja2ja2
제이제이 네이버카페 https://cafe.naver.com/jay3jay3
Contact : yimjaehoon@nate.com

#저는 #핫도그가 #아닙니다 #제이제이 #리얼리뷰 #아이차징슬링백 #가방 #백팩 #페북 #인스타 #SNS #광고 #리뷰 #후기 #대란템
김민욱 : 저거 케이블선쪽에 물 들어가면 어떡하죠
김세준 : 허위광고가 얼마나 sns에 난무하게 판을쳤으면 죄다 제이제이 형이 리뷰만 하면 까는게 영상에 많이 나오겠냐 제이제이 형 덕분에 그런 허위광고로 인해 피해보는 사람이 오히려 줄겠지 그리고 더욱더 신뢰되는 제품이 출시되어서 피해를 덜 보는 사회가 만들어지는거지 암튼 제이제이형 리뷰 영상 이렇게 솔직하게 초심잃지 말고 악플러들이 형한테 왜까기만 하냐고 하면 무시하세요 형은 그냥 옳은리뷰를 하고 있는거에요 형의 이런 솔직한 모습 초심잃지 말고 100만 구독자가 되는 그날까지 가즈아!!!!! 왜냐 유명했던 10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들중 몇명이 팬에게 솔직하지 않고 진심으로 팬을 대하지 않아서 한순간에 훅 갔자나요 암튼 형은 그러지 않으리라 믿고 항상 응원합니다:)
지식최강 : 제이제이형은 솔직하게 현실에 맞게 100% 소비자 입장에서 깔거 다 까고 칭찬 할거 하는 스타일이 반해서 구독 한거에요 너무 깐다는 소리에 바꾸려 하지마세욧~
: 저는 제이제이님께서 솔직하게 평가 해 주셔서 마음에 드는데 까면 까는거지 뭐가 그렇게 거슬려서 그러시는지. 솔직하게 제품 평가 해주시는 제이제이님의 영상이 마음에 들어서 몇달 전에 구독 했던 사람입니다. 항상 영상 잘 보고 있고요, 제품 후기 영상보고 구독 했듯이 제품 후기 영상을 제일 좋아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원딜소라카 : 솔까 제이제이형 아니면 우리가 이 제품이 좋은지 안좋은지 아냐 sns 페북등 기타등등에 얼마나 ㅈ같은 허위광고들이 많으면 제이제이형이 이렇게 까겠냐 제이제이형이 너무 깐다는 댓땜에 진짜 좋게만 마무리하면 제이제이형 믿고 산 사람들이 뭐가 되는건데 불평불만 좀 그만해

... 

#SNS광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15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battlefieldfc.co.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