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블루스피커 조회 18회 작성일 2020-06-28 07:43:36 댓글 0

본문

양동근(Y.D.G) - 탄띠. 2010.12.03

양동근(Y.D.G) - 탄띠. 2010.12.03
로운킴 : 동근이형 간지 진짜 좆된다.
니친구다임마 : 깡이랑 비슷한 느낌인데...하.. 세련된 깡보는 느낌
유혜 : 쌉간지
Hyunseung Seo : 뭐야 비보다 나아보여; 아직 술이 덜깼나
한현구 : 와 동근형 크럼핑스웩 오지네.. 1일1탄 가야것넹
마이찬 : 내가 양동근이 정말 좋은이유는
"돈이 세상전부가 아니라는걸
너무 잘아는거같아서 "
데몰아 : 1:30 카메라 뭐하냐 ㅡㅡ
김화성 : 왜 깡 느낌나지
rasee Rill : 군대에있을때 쇼미를 했엇음 그때 ydg나오는 시즌이었는데 나는 YDG 뭐야 ㅋㅋㅋ 하면서 웃었고 내 동기인 형은 니가 아직 동근이형을 몰라서그래
라고 웃으면서 인자하게 이야기함 그리고 시간이 흘러 프로듀스 특별공연을했고
이 무대를한번하고 ㄹㅇ 절제의 미학을 느낀다음 다시보게됨 + 영접함
프레이 : 1:50 아라따리또 ㅋㅋㅋㅋ

차원이 다른 그루브에 들썩↗ 양동근(Yang Dong-geun) '탄띠'♬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2(Sugarman2) 18회

양동근만의 유니크한 래핑과
차원이 다른 그루브
양동근의 '탄띠'♬

Please enter subtitle of this video in your own language.
Anybody can enter subtitle by referring to existing English subtitle.

You can make viewers all over the world pleased with your subtitle.
Please click below link if you are interested in participating with subtitle.

◎ SUBTITLE SUBMITTING TUTORIAL

✍ Contribute closed captions and subtitles ☞



"JTBC Youtube channel communicating with fans faster"
View more videos & informations ☞

? Homepage : http://www.jtbc.co.kr
? Youtube : http://www.youtube.com/jtbcentertainment
?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JTBClove
? Twitter : https://twitter.com/jtbclove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jtbc.insta
ㅇㄱㅁ : 솔직히 촌스럽긴함
천개번둥 : 강형욱 선생님 랩도 잘하시네,, 반전이다
se hyeon jeong : 뭐가 허전하다생각했는데 (아라따리또)가없네
Moi : 나는나빠는 안했남??
Jk : 춤 보고 싶었는데ㅠㅠ
Weierstrass : 유희열에서 했던게 레전드였는데 ㅋㅋ
SA Yoon : 요새 양동근씨 왜케좋지ㅜㅜㅜㅜㅜ
유튜버가꿈 : 도입부부터 쌉소름..
재평가가 시급하다....
1일1탄띠 가즈아!!!
*민성 : 깡 다음좌표 찍어준다. >>>>>>>>>>>>>>>>>>>>>>>>>>>>>>>>>>>>>>>>>>>>>>>>>>>>>>>>>>>>>>>>>>>>>>>>>>>>>>>>>>>>>>>>>>>>>>>>>>>>>>>>>>>>>>>>>>>>>>>>>>>>>>>>>>>>>>>>>>>> 탄띠.
대투더댕 : 깡의 모티브가 이노래였나?!?!

[MV] 양동근 - 탄띠


김진표 : 뭐라는 건지
박원순 : 양동근 던밀스 착한 허세 인정합니다...
dw : 초딩때 그냥양동근형 그냥 구리구리뱅뱅 한턱쏴 형인줄알았는데 그저 방송채널 돌리다 슈가맨 보고 양동근님이 이런분인줄몰랐음 연기만잘하시는줄알았는데 힙합 춤 앨범까지 낸줄 2020년에 알았음 멋진분이시네요 !!!!!
steve K : 이때 크럼핑 들고 나온거 너무 시대를 앞서감......ㅋㅋㅋㅋ
Celia Ortiz : ㅋㅋㅋㅋ?
장문 : 양동근 우리 백골부대에서 멋지게 공연했었지...
pre siem : 단결! 이병 한혜리! 제 탄띠 여기 있습니다! 그만 찾으십시오! 이상!
조블리 : 군대 있을때 위문공연에서 처음 이노래를 들었는데 그 충격이 다시 떠올랐네
소원트리 : 농담 아니고... 이등병때(본인 신교대 조교) 훈련병들 영점사격장 사로 지원 나갔다가... 탄피 하나 잃어버리고 눈밭 오지게 뒤져도 못찾아서... 복귀해서 시말서?쓰고 생활관 들어갔는데 선임들 벌써 소문듣고 이 노래틀어놓고 존나 갈구더라.... 딱 이 노래가 세상에 나온날이였던듯....
마 : 한국인으로 다시 태어난 Eazy E

... 

#탄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4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battlefieldfc.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