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활시험준비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파파 조회 0회 작성일 2022-09-09 08:16:34 댓글 0

본문

[컴활1급 필기] 접수Tip✨ / 독학 무료 공부법 / 유의사항 3가지 / 합격률 등

#컴활 #컴활1급필기

✨영상 좋아요 버튼 눌러주실거죠?✨
00:08 접수방법 2가지
00:31 상시/정기 시험 차이
00:54 미리 접수해야되는 이유!
01:28 시험과목 / 문항수 / 시험시간
01:52 합격 커트라인 + 합격률
02:17 시험 진행 시뮬레이션~!
03:09 주니 총 공부 기간
03:43 무료 공부법 3단계
06:32 유의사항 3가지
(자막수정) 05:32 학생용❌ 해설집⭕

실기 영상도 있습니다


이기적 영진닷컴 유튜브 강의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6i7rGeEmTvqmOEV48QjFcZ8kEomL4w55

전자문제집 cbt (기출문제 해설집 인쇄하기)
https://www.comcbt.com/xe/c1

+추가로 궁금한 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

@hyejjun
주니Juni : ✨영상 좋아요 버튼 눌러주실거죠?✨
00:08 접수방법 2가지
00:31 상시/정기 시험 차이
00:54 미리 접수해야되는 이유!
01:28 시험과목 / 문항수 / 시험시간
01:52 합격 커트라인 + 합격률
02:17 시험 진행 시뮬레이션~!
03:09 주니 총 공부 기간
03:43 무료 공부법 3단계
06:32 유의사항 3가지
(자막수정) 05:32 학생용❌ 해설집⭕

실기 영상도 있습니다


이기적 영진닷컴 유튜브 강의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6i7rGeEmTvqmOEV48QjFcZ8kEomL4w55

전자문제집 cbt (기출 해설집 인쇄하기)
https://www.comcbt.com/xe/c1
혜리 : 영상들 쭉 보면서 느꼈는데 엄청 부지런하시고, 야무지신 것 같아요! 자격증도 척척 따시고, 돈도 따로 들이지 않으시고 혼자서 척척박사 마냥 해내시는 게 너무 대단하세요! 많은 취준생들이 영상 보고 도움이 되셨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이현정 : 자격증 따는데 비용이 만만치 않아서 걱정이었는데 이런 좋은 영상 너무 감사드려요! 열심히 해서 꼭 합격할게요~~
김승준 : 지금 필기공부중에 너무 막막해서 힘들었는데 영상 보고 나니까 할 수 있다는 의지가 생기네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왕뚜껑 : 이기적 인강 덕분에 잘 보고 있습니다~ 필기 공부법 따라해서 이번달 필기시험 합격할게요! 정말 감사합니당

[컴활 2급] 실기 시험장 가기 전 꼭 보세요(준비물, 결과 발표, 시험시간, 합격팁, 합격점수, 풀이 순서, 공부법, 인강, 강의)

시험 보는 분들 너무 긴장하지 마세요
열심히 한 만큼 꼭 좋은 결과 있을 거에요
-
같이 공부했던 것처럼
계산작업(함수)를 가장 마지막에 하세요 어렵잖아요
그리고 제 핵심파일 따라하셨죠?
시험 문제는 핵심파일과 비슷해요
꼭 2번은 반복해보세요 짧잖아요
마지막으로 신분증, 수험표 설마?! 잊지 않으셨죠?
그럼 이제 자격증 찾으러 가야죠?!
-
시험 보고 난 뒤 꼭 #컴활 후기 남겨주세요
더 많은 시험장의 #꿀팁 으로 영상 만들겠습니다
-
합격다드림의 정보는 이곳에 더 많이 있습니다
합격다드림 본부 : https://passdadream.com/
블로그 : http://blog.naver.com/demzi
인스타그램 : http://www.instagram.com/dadream_gyun
-
코참패스
구글플레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et.korcham.korchampass
앱스토어 : https://apps.apple.com/kr/app/%EC%BD%94%EC%B0%B8%ED%8C%A8%EC%8A%A4/id1205403862
-
-
저의 대부분의 강의는 유료지만 #무료인강 도 많이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김숙 : 귀에 쏙쏙 들어오네요~어렵게만 생각했는데 선생님 강의들으면 쉬울것 같아요~~
자동차 바다 : 균쌤 덕분에 손쉽게 자격증 취득했어요 감사합니당!
Songwoo Lee : 선생님 감사합니다! ^^ 마지막으로 가기 전에(?) 감사인사를 드리고 싶어 댓글 남깁니다 ^^

방금 2급 실기시험보고 나왔습니다.
기본작업-1까지 마무리하고 보니 시간이 12분정도 남아서 실수하거나 놓친 부분은 없는지 전체적으로 다시 체크해 볼 수 있었습니다.
(함수문제에서 +,-와 *,/ 연산 우선순위 때문에 답이 안나와 버벅거리긴 했지만… 결국엔 풀었어요 ㅋㅋ)

블로그 검색하다가 우연히 선생님 강의를 알게 되었습니다. 필기에서 답만 달달 외우려니 뭔가 시간을 낭비하는 것 같아 선생님 강의를 보며 이해 하면서 공부를 하니 문제도 술술 풀리고 실기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자랑 좀 하자면 한번에 필기 100/75로 합격 ㅋ)

(필기 합격하자마자 일주일 뒤에 있는 실기시험 접수. 그게 오늘)

하이패스 합격다드림 선물 감사합니다! 선생님 덕분에 유익하고 보람차게 컴활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

항상 코로나 조심하시고 앞으로도 컴활준비생에게 한줄기의 빛을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ㅋㅋ
5버니 : 꿀팁 감사합니다!! 그런데 궁금한점이.. 집에서 연습할땐 함수나 여러 기능들 사용할때 옆에 꼬리표처럼 간략한 설명이 있어서 편리했는데, 실제 시험에서도 이런 설명줄이 표시 되나요?ㅠㅠ
특히, 함수 사용에선 이 설명줄이 많은 도움이 되더라구요ㅠ!
영크리에이터포에버 : 혹시 작업을 다 끝낸 후 저장은 기본작업 계산작업 분석작업 기타작업 시트에 각각 들어가서 저장을 해야하나요 아님 기본작업에서 저장 한번만 눌러도 되나요? 그리고 저장을 두세번 눌러도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ㅠㅠ

재시험을 봤는데 문제가 똑같이 나왔다..? | 컴활 공부하는 방법 + 시험 직전 꿀팁 소개 | 컴활 실기 브이로그 | SNU student's vlog

하이하이 재혁입니다!
오늘은 제가 컴퓨터활용능력 1급 실기 시험을 본 전날과 당일의 제 하루를 담아본 브이로그를 준비해봤습니다!
컴활 자격증 준비를 처음 하면서 이것저것 헤맨 점이 많았는데 이 브이로그가 그런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 가져와 봤습니다!
오늘 영상도 재밌게 봐주셨다면 구독, 좋아요도 잊지 말아주세요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Contact
Mail : leejhmissa@gmail.com
Instagram : @my._.hyogy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컴퓨터활용능력 #1급실기 #브이로그
다윤 : 시험 직전 컴퓨터 세팅 중에 개발도구 체크 말고 어떤거 해야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ㅜㅜ
옆집 샤대생 재혁 Jaehyeok : 하이하이 재혁입니다!
오늘은 제가 컴퓨터활용능력 1급 실기 시험을 본 전날과 당일의 제 하루를 담아본 브이로그를 준비해봤습니다!
컴활 자격증 준비를 처음 하면서 이것저것 헤맨 점이 많았는데 이 브이로그가 그런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 가져와 봤습니다!
오늘 영상도 재밌게 봐주셨다면 구독, 좋아요도 잊지 말아주세요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Contact
Mail : leejhmissa@gmail.com
Instagram : @my._.hyogy
백승현 : 저 궁금한게 있는데 컴활 1급을 혹시 얼마나 준비하신건가요? 시험준비기간이 혹시 그리고 저가 1급실기를 따기 위해서 공부는 해야하는데 엑셀은 깔려있는데 엑세스는 안깔려있더라구요.
저가 pc가 아니라 노트북인데 노트북에서는 엑세스프로그램을 설치를 어떻게 해야하나요? 엑세스 빼고는 한글,파워포인트,워드,엑셀은 다깔려있습니다.이게 설마 버전이 달라서 그런건가요??
용용잉 : 엑셀 저장하는 방법이 궁금해요 ! 오늘 갔을때 저장하기 버튼이 있다고 들었던거 같은데 (잘못들었나 ...)
하늘하는하늘 : 일주일 후 재시험쳤는데 액세스가 똑같이출제되었나요??

... 

#컴활시험준비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33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battlefieldfc.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