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가방쇼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네이버만10년 조회 0회 작성일 2022-05-05 17:34:20 댓글 0

본문

샤넬 쇼핑 하울 ✨ 예쁜 가방 잔뜩 보여드릴게요

옳라프 친구들 오랜만의 쇼핑 하울이에요!!
언제나 두근거리는 샤넬박스❤️

예쁜 거 가득 담아봤는데 같이 재밌으셨길 바라며
오늘도 영상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알림 구독 부탁드려요 안녕~!











샤넬매장 : 샤넬청담본점

빈티지샵 : 컨셉오드리
@concept.audery

의상정보 : 로아르 (3월 7일부터 구매 가능)
@loar__

이벤트 정보 : ~3/30
로아르 트러플러스 라인 제품 구매 후
후기 남겨주신 분들 중 추첨해
영상 04:37 부터 등장하는 샤넬 미니백 외
다양한 상품을 선물로 드려요


‼️마스크를 안 쓴 이유

샤넬 매장에서 마스크를 벗고 촬영한 곳은 프라이빗룸이었고,
빈티지샵의 경우 촬영을 위해 렌탈했습니다!





⋱⋰ ⋱⋰ ⋱⋰ ⋱⋰ ⋱⋰ ⋱⋰ ⋱⋰ ⋱⋰ ⋱⋰ ⋱⋰ ⋱⋰


@_
ㄴ https://www.instagram.com/minyoung_aori


ㄴ https://www.loar.co.kr


ㄴ https://www.lordloar.com


⋱⋰ ⋱⋰ ⋱⋰ ⋱⋰ ⋱⋰ ⋱⋰ ⋱⋰ ⋱⋰ ⋱⋰ ⋱⋰ ⋱⋰






ℎ ""
ㄴhttps://www.youtube.com/c/Freeticon
아옳이 : 열어분 댓글에 많이 물어봐주신거 답변드려용! 매장은 청담샤넬본점 빈티지샵은 컨셉오드리 입니당 ❤️ 예전에있던가방들까지 다 한꺼번에 보여드려서 가방대잔치같고 막 구러네요…!!!✨ 요런가방들도있규나 대리만족이 되셨길 바라며… 모두 좋은밤되세오❤️ 입었던 옷들은 3월 7일 로아르에 오픈됩니당
아몬드 브리즈 : 차 한대를 …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처럼 살고싶닿ㅎㅎㅎ
낭낭 : 언니는 진짜 돈을 마음껏 쓰는 게 뭔지 제대로 보여주는 것 같아요... 이미 산 것만 해도 더 사고싶은 거 별로 없을 것 같은데 ㅋㅋㅋㅋ ㅜㅜ 언니처럼 성공해야지!! 오늘도 이거 보고 자기관리 때려
립럽 : 예쁜 거 같이 구경해서 넘 조아요 ❤️❤️❤️
하울에 늘 진심인 옳언니,,, 제품 설명도 너무 너무 잘 해주시고 어울리는 옷까지 매치해주셔서 좋아요
초코붕어싸만코 : 가방에 맞는 코디까지 갖추니 제품의 매력이 살아나는것같아요 진짜 너무 이쁜제품 많네요ㅎㅎ 봄에 어울리는 컬러들도 많아서 더 눈이 즐거웠어요

100~200만원대 명품가방 (딱 하나만 산다면??) ☝ 난 이거 산다!

insta : @jessie_hada
blog : http://blog.naver.com/demuregirl
filmed \u0026 edited by Jessie
©2022 by Jessiehada All rights reserved


#명품가방 #명품백추천 #100만원명품가방 #200만원명품가방
#명품백입문 #명품가방딱하나만산다면 #사회초년생명품가방
#셀린느 #루이비통 #프라다 #미우미우 #알렉산더맥퀸 #구찌
#발렌티노 #발렌시아가 #생로랑 #보테가베네타 #돌체앤가바나
#명품백제시하다
제시하다Jessiehada : 제가 가방이 하나도 없다! 고 가정 했을 때 ~~ (10개 브랜드가 아니고) 11개 브랜드에서 #명품가방 딱 하나 골라봤네요 ☝ 그래서 반전이....두둥!! ㅋㅋ 편집 완료하자마자, 업로드 했습니다!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5월에 영상 스케쥴이 빼곡합니다~ 기대해주세요
재이 jaei : 오늘도 정말 최고 영상이에요~~>< 제시언니 덕분에 돈 굳었어요ㅋㅋㅋㅋㅋ 근데 언니!! 혹시 지금 가지고 계신 가방 중에서 하나 빼고 다 팔아야한다면 뭘 남기실건가요? 궁금해요ㅎㅎ
핑크영애 : 항상 솔직하게 얘기해주고 제시닝 안목이 들어가있는 영상 넘 좋습니다. 오늘 영상도 역시 좋네요♡즐주말 보내세요^^
Olivia Lee : 역시 제시언니의 안목은 신의 한수!! 오늘도 언니가 골라준 가방 제 쇼핑카트 안으로 넣었뜹니댜!!
sunny : 제시님 설명 너무 재밌어욯ㅎㅎㅎㅎ 가방 보는 재미도 있지만 제시님 설명 너무 꿀잼✨

루이비통쇼핑 잔뜩했찌!! 쇼핑Vlog+하울(Eng)

#루이비통 #louisvuitton


*헤이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eizleland/

*헤이즐 아트계정_ 이즐화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zle_art/
동그라미 : 헤이즐님은 항상 많은 옷을 피팅해보시는거에 비해 소량으로, 몇개 구매하지 않는 것 같은데 피팅 때는 다 너무 예쁘고 탐난다고 하시잖아요 어떻게 참으세요???ㅠㅠㅠ 전 진짜 참을수가없어요 엉엉ㅠㅠㅠ
ReemyFairy : The haul shopping videos is always fun to watch loved everything
ABC En : 와 루이비통 의류가 진짜 헤이즐님 찰떡이네요 과한것도 과하지않게 잘어울려요!
5:30 이거 완전 카리스마있는 느낌 모델같아요 ㅠㅠ
5:39 이거 왜 안사세요... 그냥 이착장 박제하셔야하는거 아닌지 ㅠㅠㅠㅠ 이 착장 진짜 존예
10:20 와 이건 정말 사야만했네요 완벽
Guilles Bon : 헤이즐님도 모델도 옷도 다 예뻐요. 어쩜 이리도 잘 어울리는지...
탁유진 : 너무너무 마르신거 아니에요...??ㅠㅠ 역시 마르셔서 그런가 모든 옷들을 잘 소화 하시는 거 같아요 너무 잘 어울리시는듯

... 

#예쁜가방쇼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079건 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battlefieldfc.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