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할부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병아리 조회 4회 작성일 2023-06-05 00:25:13 댓글 0

본문

[스마트 리빙] 스마트폰 할부 이자 아끼려면 '중도 완납' 하세요 (2021.01.29/뉴스투데이/MBC)

요즘 나오는 스마트폰은 한 대 가격이 1백만 원을 훌쩍 넘죠. 목돈이 부족해 할부로 휴대 전화를 구매하는 분들이 적지 않을 텐데요. 할부 이자가 얼마나 나가는지도 따져보시기 바랍니다.

https://imnews.imbc.com/replay/2021/nwtoday/article/6072248_34943.html

#스마트폰, #할부요금, #휴대전화
Tae-Eun Yu : 대출 이자 내기 싫으면 지금 다 갚으세요랑 같은말이네요. 도움되는 정보 감사합니당~~!
Taehwan Kim : 중저가 모델을 자급제로 구입하면 더 좋다.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로 구입하고 알뜰요금제(MVNO) 이용하면 훨씬 저렴하다. 신용카드라 포인트 사용이나 페이백도 가능한 경우가 있다.
jin L : 할부이자 모르는 분들 많더라구요.
요즘은 쇼핑몰에서 자급제 구매하면 할인과 무이자할부받아 제일 저렴한 것 같아요.
요금제 약정 할인으로하구요.
HEUCK MECHAKUCHA : 내용 자체는 당연한 이야기이나 당연한 정보만큼 놓치기 쉬운 것도 없죠
우리가 바쁘게 살아가는 만큼 놓치게 되는 부분에 경각심을 주는 정보제공에 그렇게 삐딱한 시선으로 바라볼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긴 영상도 아니고 짧은 영상에 누군가는 혜택을 볼텐데 무료로 시청하면서 비꼬는 어조는 앞으로 이런 정보성 뉴스를 완전 차단시킵니다.
너무 뭐라하지 마세요들
소프트케이 (SOFTK) : 중도 완납 해봤는데, 이미 이자 계산까지 다 해놓고서 할부원금만 먼저 내는거고 나머지 모든 이자값은 이미 기본료와 할부계약 기간에 포함되어 있어서 쓸모 없어요.

단지, 돈이 당장 덜 나가는 것 뿐이예요.

폰팔이들이 2년 약정에 3년이상 할부로 파는 이유

출연: 박남주, 신성현 변호사
촬영: 박남주
편집: 박남주

Music: Flex Gordon - Euphoriac.121
Flex Gordon - https://soundcloud.com/flexgordon
가혀니 : 사기안당하는 법은 딱 하나 공짜 안바라면 된대씀
ITSub잇섭 : 결국 통신사들의 제 발등 찍기인 것 같습니다.
가면 갈수록 소비자들은 할부나 여러가지 조건에 대한 안좋은 인식과 좋은 정보들로인해 자급제로 가게 되겠지요.
아잉 : 마음 편하게 사는건 역시 자급제 + 알뜰폰 ...
wongeni : 무이자 할부라고 명시하지 않는 이상 할부에는 무조건 이자가 붙는다는 걸 상식으로 교육해야할 거 같아요
초코냥 : 7:41 요즘 계약중에 이런것도 있죠.
기기값 보조금 지원에 2년 약정 4개월 할부 를 하는 조건으로 2년뒤에 신형폰으로 바꾸는 대신에 이전에 쓰던폰은 무조건 반납해야한다.

휴대폰 사기 / 36개월, 48개월 할부사기 / 핸드폰 잘사는법 / 영상한번 보고가면 호갱될일 없습니다!

휴대폰 36개월 48개월 할부사기에대해 소개해드립니다.
영상한번 보고가면 절대 호갱될일 없습니다!!

영상이 도움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휴대폰사기 #휴대폰36개월사기 #휴대폰48개월사기 #휴대폰할부사기 #휴대폰사기안당하는법
#핸드폰잘사는법 #휴대폰호갱탈출
햄주부 : 최근 만들어진 영상입니다. 같이 시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강정래 : 호구되고 나서 얻은 교훈은 바로 대리점 직원이 저렴하다고 추천하는 건 절대 무시하고 무조건 기계값과 요금제는 24개월 이하로 요구해야함. 근데 대리점에서 딱 24개월로 떨어지는 요금제와 기계할부금을 대리점 측 직원이 제시해준 적은 한 번도 없음.
포메라이안 : 저도 36개월 48개월 사기당한 피해자입니다. 어쩜 그때 상담받은 내용이 이 영상에서 다나오네요.ㄷㄷ 전 진짜 잘 산줄 알았는데, 이 영상을 보고 호갱 된거 느꼈습니다.ㅠㅠ 담엔 폰살때 모를때 영상 참고하고 사야겠어요 ㅠㅠ
S Y : 영상에서 본인 마진 줄여가며 파는 착한 판매자들이 많다고 하는데.. 법적으론 원래 정가주고 사야하는게 맞음. 오히려 보조금 많이 넣어서 파는 폰팔이들이 불법을 저지르고 있는 것. 나도 항상 자급제로 구매하는데 그러면 사기당할 일도, 불법구매할 일도 절대 없음. 사기당하는 사람들 공통점이 보조금 받아서 불법 구매하려다가 당하는거임. 법대로 소비자는 정가구매 하고 판매자는 정가판매하는게 맞는거지.
gy lee : 폰가입 계약서의 내용은 얼마짜리 기계로 어느요금제를 몇개월 공시지원금 얼마, 합계=요금+기기할부금, 별로 복잡할게 없을거같은데 업자 입맛대로 계약내용이 엄청 복잡해질수있고 접수도 되는모양이군요.

... 

#핸드폰할부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65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battlefieldfc.co.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