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외국어대학교편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슈퍼꼰대 조회 14회 작성일 2021-10-17 19:26:07 댓글 0

본문

한국에서 가장이쁜 대학캠퍼스 부산외대는 어떤 대학교 일까

부산외국어대학교 부산외대 busan university of foreign studies 부산대
수도권 대학 인서울 대학들 보다 아름다운 지방대 탐방 부산 대학 부산지역 대학
눈이부신 학교 아름다운 학교 전국에서 가장 멋찐 캠퍼스..
너무 아름다운 도서관 아름다운 부산외국어대학교 기숙사.. 대학 여행
모든곳을 다둘어 보았습니다
부산외대의 숨은 포인트 북유럽품의 건물 숨겨진
부산외국어대학교의 아름다운 포인트를 찾아보자...
부산 외국어 대학교 부산 외국어 대학
#부산외대 #부산외국어대학교 #대학탐방
훈똘뱅이 : 부산외대에 진짜 오랜만에 보네요^^ 진짜 전국적으로 대학교탐방 하시고 대단 하십니다~브금까지 너무 좋네요~^^
Bananataxi : 부산 아직 못가봤가봤는데 아담하고 이쁜 대학이네요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풀청으로 화이팅합니다!
제갈현 : 와 진짜 이쁜 캠퍼스네요
ga eune kimm : 밤에 야경이 더 멋있는거 같아욤
건물 불빛들이 더욱 멋지게
꾸며놓는거 같네요
가을엔 주변 낙엽들이..겨울엔 설경이
기대되네요^^
이태용nct127 : 유튜브 에서 본 학교 중에서 가장 이쁜 학교 예요.....ㅋㅋ 기숙사가 쥑이네용~^^ ㅋㅋ 저는 계대 보고 왜 이쁘다고 하는지 모르겠어욥.....!???! 학교가 크지는 않는군여.....!!!!!!! ㅎㅎㅎㅎ 무슨 관광지 같아용~~!!!!^^

ㄴr는,,기숙사에 온 걸까,,유배 당한 걸까,,/부산외대 엉망진창 기숙사 입사 vlog

안녕하세요, 임오리입니다.
드디어 지난주에 기숙사에 입사했습니다...
오래간만에 학교 와서 들뜨는 마음으로 영상 담아봤어요.
영상을 진짜 대박 오랜만에 찍어서 어떻게 했는지 다 까먹었습니다,,그래도 이제 별로 안남은 부산외대에서의 추억을 남겨볼 겸 영상 올립니다.
오늘도,,,볼품없는 제 영상을 봐주시고 흥미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융tlsgP : 기숙사 장단점 알려쥬세여
steeve Jack : 캠퍼스 우연히 들렸다가 깜놀했습니다. 넘 이쁘고 부러웠음. 열공하셈.
강주영 : 캠퍼스 정말 예뻐요ㅠㅠㅠ스페인어과 1지망인데 걱정돼서 영상 열심히 찾아보면서 자신감 복돋는 중이에요...면접 영상 찍어서 보내야하는데 으악으악
이청연 : 우왕ㅠㅜ 저 19년도에 부산외대에 유학해서 긱사 1년반 살았는데ㅜㅜ 알고리즘에 떠서 보니까 너무 신기해요ㅎㅎㅜㅜ 냉장고 좋다..ㅠㅠ 영상 잘 봤어요
Astina Kim : 부산외대 1지망이라 기숙사 브이로그 찾고 있었는데 이렇게 자세하게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산외대의 밀당?? 위기의 우암동 상권[뭐라노]

#부산외대 #우암동
2014년 부산외대가 남산동으로 이전한 뒤 여전히 방치중인 우암동 부지.
부산외대측에서 지난 5월 17일부터 제 3차 입찰공고를 시행했는데요, 그렇다면 공영개발은 어떻게 되는 걸까요? 뭐라노가 알아봤습니다!
kjhumane11 : 공공개발로 청년 창업기지가 됐음 좋겠네요.
손미미SONMIMI : 다들 힘들어지는 시간들 빨리진행했으면 좋겠어요 ~
JJ-H K : ㅂ씨일당이 침흘리겠네....캬...얼마나 LH를통해서 해쳐먹을까? 아 맞다 LH직원들 땅투기로 LH없어지지...
금갈 : 우암동 캠퍼스 3년동안 학교다니면서 이전하기전까지 추억이 있는곳인데 좋은장소로 바뀌었으면 하네요
Mallinkajami muchim : 부산포리너유니버시티 나는 추억할것

... 

#부산외국어대학교편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64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battlefieldfc.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