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마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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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쏘마 조회 3회 작성일 2022-08-10 05:19:40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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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MAYA(마야) 인터페이스 한번에 정리하기 [마야학원 CG5아카데미]

#마야학원 #3D학원 #CG학원

30분안에 마야기초 인터페이스 정리!

3D 마야를 한번도 해보지 않은 초보자라도 이 영상하나로 누구나 충분히 마야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만 미리 배워도 모델링, 애니메이션, 렌더링 전문 과정을 진행할 때 좀 더 쉽게 접근을 할 수가 있습니다

[ CG5아카데미 ]
파트별 전문교육 진행! 결과로 말합니다.비교불가 취업률 98%!
학생들이 직접 지인에게 소개하는 만족도 높은 CG전문 교육기관으로
따라 할 수 없는 진심과 신뢰를 바탕으로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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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전화 : 02-522-7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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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M 정보
Song : 세계인 - 아마도
Follow Artist : http://bitly.kr/Ol7mWIr6xPiE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


#3D모델링 #3D애니메이션 #렌더링 #라이팅 #지브러쉬 #마블러스
CG5 ACADEMY 3D애니메이션학원 마야학원 CG학원 : CG5아카데미 등록하신 학생 분들 중 대기기간 동안 미리 공부하고 싶어하시는 학생분들의 요청으로 제작된 영상입니다^^
학원을 다니지 않으시는 분들, 특히 마야 입문자 분들께도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편하게 댓글 달아주셔도 됩니다
Hyungseo Yoon : 초심자라서 로우 퀄리티랑 미디움퀄리티, 하이 퀄리티가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를 모르겠어요. 뭔가 큐브가 둥글둥글해진것 같기는 한데 이거는 무엇을 목표로 어떤 차이가 생기게 하는건지 설명해주실수 있나요?
경민 김 : 정말 쉽게 한번에 알수 있게 설명 잘 해주시네요~~ 고맙습니다. 잘 배워갑니다.
D K : 친절하고 상세하게 너무 잘 가르쳐 주시네요. 발음도 굳! 감사합니다! 도움 많이 받았어요
나양수 : 핵심강의 넘 좋아요 고맙습니다.

3D모델링을 위한 마야(Maya) 인터페이스와 기능_기본편

안녕하세요. 데일리모델링입니다.

이번영상은 맥스를 쓰시다가 마야를 공부하시고 싶은분, 마야를 시작한지 얼마안되신분, 마야를 이제 시작하시는분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자주 사용하는 기능과 마야의 기본적인 부분들에 대해 소개하는 영상입니다. 마야의 기능은 너무 많지만, 모델링을 할 때 가장 자주 사용하는 방법들에 대해 쉽게 소개해드리고 싶어 제작하였습니다. 질문이나 의견, 꿀팁이 있다면 댓글에 남겨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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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금하신 분은 댓글이나 메일로 보내주시면 되요! [sungr66dm@gmail.com]

https://pibut.artstation.com
Good Morning : 너무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김정현 : *개인 책갈피
22:03 c4d보다 편하다! 멀티컷
27:32 G키 > 바로 전에 썼던 툴 다시쓰기
32:59 insert > 축 바꾸기
33:22 snap (*)
36:44 예제
40:06 extrude 팁 (특정 축 빼고 돌출)
43:00 면 앞뒤 바꾸기 reverse
43:45 섭디비전 넣을 때 엣지 선택해서 모양 잡기
eRica Lee : 혼자 3D그래픽툴을 배우기 시작해서 잘 안되고 답답했던 부분들이 모두 속시원하게 해결되었어요. 시중에 나와있는 책이나 다른 영상들보다 훨씬 쉽고 재밌게 따라하면서 익힐수 있었습니다. 자세한 설명도 너무너무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특히 툴들이 앞으로 어떻게 쓰일지 같이 알려주신점이 초보자 입장에서 너무 좋았습니다. 영상 정말 감사합니다.
문희 : 모델링 실무자들에겐 국내 최고의 핵심 강좌네요, 많이 배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텐텐 : *개인 책갈피
22:03 c4d보다 편하다! 멀티컷
27:32 G키 > 바로 전에 썼던 툴 다시쓰기
32:59 insert > 축 바꾸기
33:22 snap (*)
36:44 예제
40:06 extrude 팁 (특정 축 빼고 돌출)
43:00 면 앞뒤 바꾸기 reverse
43:45 섭디비전 넣을 때 엣지 선택해서 모양 잡기

맥스vs마야vs시네마4Dvs블렌더 무엇을 배울까?

그래픽 관련 소프트웨어를 선택하기 전 정말 많은 고민이 되실 거예요.
아무래도 디자인 분야가 많다 보니 관련 소프트웨어의 종류도 많은거겠죠.
오늘 영상은 어떤 부분을 중점을 두고 관련 소프트웨어를 선택해야 할지에 대해 이야기해봤습니다.
디자이너가 되고자 하시는 분들은 관심이 생기실것 같은데요.

앞으로도 계속해서 이야기가 이어질 예정입니다.

※ 궁금한 부분이나, 디자인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 있으시면,
댓글로 문의 하세요! 감사합니다.

#프로그램선택 #디자인 #멀티미디어 #디자이너 #대화 #소프트웨어
#직업고민 #2d프로그램 #3d프로그램 #영상편집프로그램 #고민 #상담 #이야기 #썰 #그래픽디자인 #영상디자인
Hyejin Lee : 저는 이번에 처음으로 3d를 시작해보려고 하는 학생입니다! 다름아니라 사람 얼굴을 만들고 싶은데 완전 사실적인 거 보단 아트웍 식으로 제작하고 싶으면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하는게 좋을까요?!! 영상 잘 봤습니다 ㅜㅜ
GS : 영상 재밌게 봤습니다ㅎ 다른 분야 디자인에 종사중이지만 오래해먹고, 상위수준으로 올라가려면 기본이 중요한게 맞습니다. 시작한는 분들은, 툴에 집착말고 이 툴을 통해 무얼 만들고 무얼 이루고자 하는는지가 중요하죠. 툴은 수단일뿐 목적이 되서는 안됩니다.
JUNGWOO SHIM : 3D에 관심이 있어서 블렌더 영상을 찾아보느라 기웃거리다가 영상 끝까지 보고 결국은 그림 배우고 포토샵부터 배워보자는 결론을 얻고 갑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ㅎㅎ 채널이 훨씬 커야 되는데 진정성이 느껴지네요 잘봤습니다.
Ailyn P : 지금 저도 맥스로 회사 다니면서 다른 프로그램에 눈을 돌리다가 영상 보게 되었는데 마지막 쯔음에 말씀하시는게 공감이 되네요 저같은 경우는 미술로 시작해 미대를 거쳐서 그래픽디자이너로 커리어를 쌓다가 3D를 배우게 된 경우였는데 실무하면서 느끼는게 기초가 정말 중요하다고 느낍니다. 이러한 루트가 아닌 다른 루트로 취업하신 분들도 많습니다. 그치만 직접 일해보니 정말 기초가 중요한것을 느끼게됩니다...ㅠㅠ
루리 : Milkshape 3d 를 4년동안 독학을 한 대학생입니다.
고등학교 당시에 컴터사양이 좋지 못해서 이프로그램을 써왔는데
점점 시간이 지나고나서 다른걸 배워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점점 나이도 들어가니 취미가 아닌 취업으로 생각도 하고 있으니깐요

맥스쪽으로 공부를 해보고 싶은데 뭐부터 시작해야할지 아무것도 모르겠군요
학원을 등록해서 배워야 하는게 좋을지 아니면 혼자 끙끙 알면서 책으로 공부해야할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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